[행사후기] 낙성벤처창업센터 - 4rd 낙성 멘토링 day 행사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romantic 댓글 0건 조회 71회 작성일 20-12-16 10:05본문
안녕하세요. 낙성벤처창업센터 입니다.
지난 12월 10일 목요일 낙성벤처창업센터에서 예비창업자 및 기창업자를 대상으로 4rd 낙성 멘토링 day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정말 많은 분들이 신청을 주셨는데요 멘토링 예비번호 자리가 마감될 정도로 치열한 경쟁이 있었습니다.
그만큼 많은 지식을 공유하는 유익한 멘토링이었습니다.
12월의 마지막 멘토링데이
관련 행사 내용 사진과 함께 담았습니다.
행사 시작 전 체크리스트 목록을 살피며 행사에 필요한 물품들을 확인했습니다.
책상과 배너, 현수막을 설치하고 책상마다 노트북과 사업계획서, 일지, 다과, 명패를 준비하고 배치했습니다.
노트북 상태는 어떠한지 체크하며 스카이프 앱 설정도 확인하고 소리가 잘 들리는지 사운드를 점검했습니다.
회의실 온도를 마지막으로 체크하고 1층 로비로 이동했습니다.
잠시 후 멘토님이 도착하시고 서명록에 표시된 서명란에 서명을 진행해 주셨습니다.
서명이 끝난 뒤 체온 체크를 진행하고 지하에 배치된 자리로 안내를 도와드렸습니다.
시간이 지나고 멘토님들께서 서서히 참석해 주셨습니다.
사전에 온라인으로 입장하신 멘티분들과 비대면(스카이프)으로 매칭을 도와드렸습니다.
멘티분들께서 시작 시간 5분전에 참석해주신 덕분에 정확한 매칭과 멘토링을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멘토님들 또한 쉬는시간에 사업계획서를 살펴보시거나 어떤 부분에서 수정이 필요한지 체크하시며 멘토링을 준비하셨습니다.
이날 참석해주신 멘토님은
[투자] 서울대기술지주 - 이응규 팀장
[투자] 넥스트랜스 - 김성익 이사
[BM 및 사업계획서] - 더 인벤션랩 강재민 부대표
[회계] 세무사이윤복사무소 - 이윤복 세무사
[노무] 노무법인지원 - 정유선 대표노무사님 입니다.
멘티님들의 다양한 질문 속에서 스카이프 연결의 어려움 없이 해당 분야에 대한 멘토링을 진행 했습니다.
멘토링이 끝나고 코로나19 방역 관리를 위해 행사장 전체 소독을 진행했습니다.
소독이 끝난 뒤 매니저님들과 마무리 정리를 하고 4th 낙성멘토링데이를 종료했습니다.
참여해 주신 멘토님들과 멘티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낙성벤처창업센터는 다음번에도 더 좋은 멘토링 행사로 찾아 뵙겠습니다:)
관련링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